보스웰리아 효능

관절염 보스웰리아 효능으로 해결

관절 건강관리 비법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예방이지만 보스웰리아는 이미 관절염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와 인도 동부 고산지대의 키 작은 관목 프랑킨센스나무의 수액입니다. 극한의 조건, 척박한 기후에서 자생하는 보스웰리아는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우리말로는 유향이라고도 불립니다. *나무에서 흐르는 회백색의 수지

성경 속에서 예수가 탄생했을 때 동방박사가 준 세 가지 선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유향(보스웰리아)은 동의보감에는 아픈 것을 멎게 하고 새살이 돋게 하며 여러 가지 헌 데를 낫게 해 준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유향(보스웰리아)의 효능으로는 혈이 막혀 경락 정체되어 붓고 당기고 아픈 곳의 어혈을 없애는 작용을 해서 혈액을 순환시키고 부종을 가라앉혀서 진통작용을 하게 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의 효능은 현재 관절염 치료 기전과 유사합니다.

오래전부터 동서양에서는 관절염을 치료하는 약재로 처방을 해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그리고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핵심성분은 보스웰릭산인데요.

보스웰리아의 보스웰릭산 성분은 염증 유발 물질 생성을 억제해줍니다. 그리고 연골 기능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나이가 들면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퇴행성 관절염은 염증 개성과 연골을 보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

체내에 생긴 염증은 연골 세포를 공격하고 그에 따라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부종을 동반해 다른 질병으로 악화되기도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니아 효능

보스웰리아의 핵심성분이 염증 물질을 억제해줌으로 관절염 예방뿐만 아니라 이미 관절염으로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에게도 증상 완화를 시켜줍니다.

 

실제로 관절염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8주가 보스웰리아를 복용하게 한 실험을 통해 효과가 증명되기도 했습니다.

염증 유발을 억제하는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차로 끓여 먹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보스웰리아 5~10g당 물 1.5L 넣고 끓이면 됩니다.

보스웰리아를 그냥 넣고 끓이면 주전자 등 에 눌어붙을 수 있기 때문에 부직포 주머니에 넣어 끓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물 끓이기

시중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으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셔서 섭취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다고 해도 너무 많이 드시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 확인해보시고 드세요.

하루 2L 정도가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시중에 편하게 나온 제품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풍나물 효능 요리법  (0) 2020.04.03
도라지 효능  (0) 2020.03.30
보스웰리아 효능  (0) 2020.03.20
자색당근 효능  (2) 2020.03.09
귀 이명 원인  (0) 2020.02.14
한국건강관리협회 종합건강검진  (0) 2020.02.14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